인사말 이미지

골프장과 골프텔을 겸한 고품격 골프리조트

안녕하십니까
레이크힐스 안성 본부장 차주현입니다.

저희 레이크힐스 안성은 진정한 골퍼를 위해 탄생된 골프장과 호텔(골프텔)을 겸한 고품격 골프리조트로 지난 2002년 5월에 개관되어 올해로 만 7년차가 되었습니다.
당시 개관 시에는 골프텔 회원이 300여명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IMF라는 경제상황으로 주변에서는 시기가 좋지 않다며 골프텔사업을 만류하시는 분들이 많았으나
지금 골프텔 회원수는 이미 천단위를 넘어섰습니다.
경제상황을 비롯해 시기가 아무리 어렵다 하더라도 골프를 좋아하는 골퍼에게는 꼭 필요한 회원권이라고 여겼던 레이크힐스의 믿음이 있었기에 그 시대 골프텔이라는 신조어가 탄생된 것입니다.

장시간이 소모되는 골프특성으로 위험이 따르는 밤늦은 운전과 교통체증은 때때로 골퍼에게 피로감과 함께 불운을 야기시키는 장애요소가 되곤 합니다.

안성골프텔은 골프 8학군이라 칭해지는 용인지역을 중심으로 전국 3분의1에 해당하는 골프장들이 모여있는 최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용인의 정규코스는 물론 퍼블릭코스를 비롯해 2-30분대에 무려 30여개에 해당하는 골프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한국의 미션힐스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안성골프텔은 회원님들의 피로감을
달랠 수 있는 최상의 휴식처를 제공키 위해 지난 5월을 기준으로 철저한 회원주의로 모든 시스템을 재정비 하였습니다.
각종 침구류에서 작은 소모품에 이르기까지 해외에서 직수입한 최상의 제품들로 세심하게 꾸려져있습니다.

안성 골프코스 또한 질 높은 서비스와 정돈된 그린과 페어웨이 컨디션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최근 코스확장에 따른 인허가가 완료됨으로서 옹색함에서 탈피된 조화로운 코스레이아웃을 만끽하시며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하여 최근시행중인 1인/2인플레이가능, 캐디선택제(노캐디)와 그린피 차등제등은 시간과 팀 구성에 제한을 받아온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 안성에는 골프텔과 골프코스만이 아닌 골프연습장을 비롯하여 휘트니스센터, 남여 사우나, 크고 작은 연회장과 레스토랑, 피부마사지, 노래방(BAR)등 각종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고품격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소중한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거듭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레이크힐스 안성 본부장
차 주 현